요즘 꼬라지를 보아하니 보나마나 60년대 딕시크랫들이 인종차별 정책을…

작성자

카테고리:

요즘 꼬라지를 보아하니 보나마나 60년대 딕시크랫들이 인종차별 정책을 펼쳐서 민주당이 백인우월주의의 원류라고 물타기를 하려는 모양인데, 근데 그게 먹힐까 과연? 당신들 지지기반은 백인우월주의일텐데.. 애초에 백인우월주의를 경계하는 깨시민이 그런다고 트럼프가 다 말아먹고 있는 공화당으로 지지를 선회할까?

그리고 알간? 딕시크랫 정치인들은 80년대를 전후해서 죄다 공화당으로 갈아탔어~

코멘트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